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금산청년포럼, 사랑의 과일 나눔 행사 펼쳐!
금산청년포럼(회장 정진규) 회원들의 취약계층 방문 봉사활동 모습

코로나(COVID-19)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과일농가에 도움을, 영양이 필요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에게 사랑의 과일 전달

금산청년포럼(회장 정진규)은 지난 12월9일 금산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홍대영)에 제주귤 10kg 50박스를 기증하였다.

금산청년포럼은 소외된계층이나 취약계층을 도와 금산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금산에서 태어나거나 금산에 거주하는 만19세이상 39세이하로 구성되어 2014년에 창단된 봉사단체이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었다.

올해는 코로나(COVID-19)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과일농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금산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방과후 돌봄기관인 금산군지역아동센터 16개소에 제주귤 10kg 50박스를 기증하였다.

이날 과일 나눔행사에서 금산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홍대영)은 현재 우리 금산 지역의 400여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이용하고 있는 [ 지역아동센터] 에서는 < 교육과 돌봄 그리고 급식을 통해 우리아이들이 밝고 건강한 미래세대로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특별히 코로나(COVID-19)로 인하여 더더욱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하면서 금산청년포럼(회장 정진규)의 관심과 사랑의 실천에 감사를 표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