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김종학 금산군의회 의원 신년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가득 찬,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언제나 부지런하고 성실한 '소' 처럼 우리 금산군도 한 단계씩 더 발전하고 크게 도약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 성취되는 보람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한 해였습니다. 세계적 대유행 코로나19와 여름철 장마와 태풍으로 큰 홍수 피해 등 군민들께서 힘겹게 보낸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신축년은 희망 찬 각오와 실천들로 힘차게 역경들을 헤쳐 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새해에도 금산군의회는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의정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적극적인 의정과 해답은 현장에 있다는 자세로 의정역량을 강화해 나가면서 늘 낮은 자세로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협치 하는 열린 의정을 펼치겠습니다.

특히, 의회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책임의정을 바탕으로, 안전과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실천하여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진정한 대의민주주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의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군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밝아 온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격려 속에서 지방자치의 꿈을 이루고, 금산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