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문정우 금산군수, 군민과의 대화 성료신속한 현장 확인 및 적극적 해결 의지 공감
▲급산읍 군민과의 대화 행사 모습.(사진=금산군청)

문정우 금산군수는 지난 8일 금산읍을 시작으로 12일 추부면까지 다함께 잘사는 금산을 만들기 위한 군민과의 대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참석자 전원 발열체크, 명부작성, 마스크착용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문 군수는 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 및 지난해 집중호우·용담댐 방류피해로 어려움을 겪은 군민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건의한 불편사항과 군정발전 의견에 관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건의된 주요 내용은 △주차장 설치, 소공원 및 체육공원 조성 △지난 수해로 인한 피해복구와 폐기물처리 △농로포장‧용배수로 확보 등 농업기반시설 확충 △홍수‧가뭄‧폭설 등 자연재해 대비책 △다양한 관광자원 보존 및 개발 △원활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한 교통편 확충 △각종 유해시설 인허가로 인한 주민생활 불편사항 개선 등 군민 생활과 군정발전 전반에 걸친 다양한 의견들이 수렴됐다.

문 군수는 건의된 의견 중 시급한 해결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 해당 부서장에게 신속한 현장 확인을 지시, 적극적인 해결 의지를 내비쳐 군민들의 공감을 얻었다.

문정우 군수는 “위기 속의 기회, 다함께 잘사는 금산을 위해 말씀해주신 건의 사항은 생활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게끔 적극 검토하고 긍정적인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며 “올해는 민선7기의 사실상 마지막 해로 계획된 사업이 차질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700여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