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금산군보건소, 제49회 보건의 날 유공자 표창금산제일정신건강의학과의원 등 단체 1개소·유공자 6명 선정
▲제49회 보건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 기념 사진(사진=금산군청)

금산군보건소는 지난 23일 금산군청에서 제49회 보건의 날을 맞아 ‘함께 이겨내는 코로나19 다 같이 건강한 대한민국’ 슬로건 아래 보건의료분야 유공 기관 1개소 및 유공자 6명을 선정해 표창했다.

대상자는 기관 부문에 금산제일정신건강의학과의원(원장 김평호) 1개소와 민간 부문에 권오건(금산군약사회)·박규하(일진클린케어)·송옥희(남일지역아동센터)·방석남(금산365의원)·육형욱(금산군정신건강복지센터)·신도희(금산군보건소) 등 6명이다.

보건소는 공공보건의료 최일선에서 코로나19 대응 업무 등을 수행해 군민건강증진에 기여한 기관과 유공자를 선정했다.
 
표창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인원으로 진행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가운데 군민 건강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의료관계자들이 많다”며 “이번 표창을 통해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