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금산군자원봉사센터,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참여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개최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기념사진.

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광배)는 지난 15일 다목적군민회관 3층 강당에서 제40회 금산인삼축제에 참여하는 32개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40회 금산인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분야별 활동 업무를 안내하고 자원봉사 협력 방안 및 소통·연대교류 등 자원봉사 활동 단체 간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총 249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고광배 센터장은 “제40회 금산인삼축제가 삶의 활력을 주는 축제로 성공 개최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건강과 즐거움이 함께하는 금산인삼축제가 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3년 만에 금산인삼축제가 현장 개최된다“며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어 ”금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센터는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오는 26일 자원봉사자 다짐결의 대회를 열 계획이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