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가을 도시樂, 금빛 자유Rock,전국에서 가장 젊은 창조된 도시, 지속가능한 에코클린 시티에서 “새로운 도심형 락음악 페스티벌” 의 제안
세종축제 홍보물.(세종시민홍보단  방랑홍보단 제공)

세종축제의 대표 행사인, 2022 세종 보헤미안 락 페스티벌 (SBRF) 이 오는 10월8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세종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에서 열린다.

세종특별자치시가 주최하고 세종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정상급 락뮤지션 “넬(Nell)”, “카더가든(Car the garden)”, “실리카겔(Silica Gell)”, ”92914“와 함께 지역팀인 “고니아((Gonia)”가 출연할 예정이다.

“가을 도시樂, 금빛 자유Rock” 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2022 세종 보헤미안 락 페스티벌 (SBRF)은 전국에서 가장 젊은 창조된 도시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도시인구 평균연령 37.9세 (2022년5월말 기준,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 평균연령),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세종시는 수도권 과밀화와 국토불균형을 해결하고자 2012년 중부권에 자리한 행정중심복합도시 이다.

세종시, 세종대왕, 한글창제로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창조, 혁신의 이미지와 보헤미안, 락음악에서 떠올려지는 자유로운 영혼, 실험적이고 비주류적 이미지가 만나는 지점에서 2022 세종 보헤미안 락 페스티벌 (SBRF) 은 슬로우라이프 컨셉의 “새로운 도심형 음악축제” 를 제안하고 있다.
 
무대가 마련될 세종시 한 가운데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자연을 닮은 인공호수인 세종호수공원과 세종중앙공원 일대는 정부세종청사와 주거지역 가까이에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심신을 힐링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는 세종시민들의 휴식처다. 그곳에서 펼쳐질 2022 세종 보헤미안 락 페스티벌 (SBRF) 은 짧은 이동시간과 미니멀한 준비만으로도 도심 속에서 편리하게 “가을 감성”을 느끼는 피크닉을 하면서 동시에 락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23일부터 10월6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열어 많은 사람들에게 2022 세종 보헤미안 락 페스티벌(SBRF) 을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sbrf_2022)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홍보단 방랑해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