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농업
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제21회 종합평가회 개최우수 농산물 품평회, 성과발표, 유공자 표창 등 진행
박범인 금산군수가 지난 22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제21회 금산군품목농업인연구회 종합평가회에 전시된 우수 농산품을 살펴보고 있다.

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회장 이상남)는 지난 22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금산군품목농업인연구회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는 30여개 연구회에서 출품한 농·특산품을 전시하는 품평회와 함께 우수연구회 성과발표, 연구회 활성화 유공자 표창 수여 등이 진행됐다.

선정된 우수연구회는 △최우수상 농산물가공연구회 △우수상 버섯연구회, 딸기연구회 △장려상 고추연구회, 약초연구회 등 5개로 올해 활동 내역 및 앞으로 추진계획을 발표 후 연합회장상을 받았다.

이외 표창대상자는 △금산군수 표창 이귀명 씨 등 10명 △금산군의회의장 표창 고진욱 씨 등 5명 △국회의원 표창 박을용 씨 등 총 16명이 선정됐다.

품평회에 전시된 우수 농산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의집 등 보호시설 4곳에 기증됐다.

이상남 회장은 “이번 평가회를 통해 연구회원들과의 정보교류와 결속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며 “품목연구회가 군 농업발전을 위해 앞장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