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금산군, 금산아트페스티벌 개최서양음악, 한국음악, 댄스 등 총 117개 팀 접수
금산아티페스티벌 시상식 기념사진.  이날 경연대회는 금산TV 유튜브에 생중계됐으며 대전 MBC ‘오늘의 M’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금산군은 지난 19일 금산다락원 생명의집 공연장에서 금산아트페스티벌 예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0월부터 서양음악, 한국음악, 실용음악, 댄스 등 분야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117팀의 접수를 받고 현장심사를 거쳐 총 16개의 수상팀이 선정됐다.

각 분야별 수상자들은 △최우수상(금산군수 표창) 서양음악 기악부문 별무리오케스트라 등 8팀 △우수상(금산군의회의장 표창) 댄스 장다애(개인) 등 4팀 △장려상(금산교육장 표창) 한국음악 기악부문 정필섭(개인) 등 4팀이며 인기상(대전 MBC 사장 표창)은 최우수상을 받은 김원희(개인)가 수상했다.

이날 경연대회는 금산TV 유튜브에 생중계됐으며 대전 MBC ‘오늘의 M’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예술을 일상에서 접하고 당당한 문화예술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금산군은 문화예술 활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