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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군, 민원안내데스크 운영 호응업무 담당부서 및 담당자 안내 등 편의 제공
금산군청 민원지적과 직원 청렴 서약 및 결의대회 기념사진.

금산군은 이달 청사 1층 민원지적과에 설치한 민원안내데스크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민원안내데스크는 민원 행정 서비스의 질 향상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해 일과시간 동안 청원경찰 2명이 근무하고 있다.

특히, 민원인들이 민선8기 조직 개편에 따른 부서 신설, 통폐합, 사무실 위치 변경 등으로 인해 시설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업무 담당부서와 담당자를 찾아주고 사무실의 위치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취약계층의 경우에는 해당 부서까지 동행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해 민원 편의를 높이고 있다.

군청 민원지적과 직원들은 지난 16일 청렴도와 민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청렴 서약 및 결의대회를 열고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군 관계자는 “민원안내데스크를 통해 안내받은 민원인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불편은 덜고 만족을 더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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