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금산군, 제24차 세계대표자대회 수출상담회 8개 업체 참가253만 달러 규모 수출 MOU 9건 체결 등 성과
박범인 금산군수가 제24차 세계대표자대회 수출상담회 참여한 금산인삼 업체를 방문해 설명을 듣고 있다.

금산군은 지난 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사)세계한인무역협회 제24차 세계대표자대회 수출상담회에 관내 8개 업체가 참가했다고 밝혔다.

참여 업체는 △금산몰 △(주)진산사이언스 △삼보식품 △삼이야푸드 △송학고려홍삼(주) △(주)금산인삼협동조합 △금산진생협동조합 △농업회사법인 천년홍삼 등이다.

군은 이번 행사에 금산인삼을 주제로 나서 253만 달러 규모 수출 MOU 9건 체결 등 성과를 올렸다.

또, 이날 박범인 금산군수가 현장을 방문해 금산인삼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서고 참가 업체를 격려하는 등 행보를 펼쳤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사)세계한인무역협회가 주최했으며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 및 유관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해 모인 60여 개국 현지 바이어가 참여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이번 수출상담회를 통해 금산인삼의 세계화, 금산인삼 수출 활성화, 관내 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에 한 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산인삼의 세계화를 위한 홍보 및 협력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