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전용 홈페이지에서 기부 인증하면 홍삼 드려요-설문조사 또는 기부 인증 참여⋯총 40명 추첨 3만 원 상당 홍삼 제품 지급

금산군은 이달 24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전용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하거나 기부를 인증하면 홍삼을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3만 원 상당 홍삼 제품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이달 30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정산에 관심이 많은 시기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려 제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추진됐다.

전용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영상을 보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금산의 자연환경과 인삼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https://geumsanlove.kr/)를 방문하거나 금산군청 세계화정책팀(☎041-750-4062)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홍보와 제도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며 금산에 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에 한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명품수삼세트, 홍삼 및 흑삼가공제품류, 전통주, 채소류, 과일류, 장류, 금산사랑상품권, 금산산림문화타운 이용권 및 체험권 등 총 56개 종류의 제품이 등록됐으며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홍보물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