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역대 금산교육장 초청 간담회 가져

충청남도 금산교육장(교육장 황영일)은 지난 24일 금산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역대 금산교육장을 초청해 교육장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초청간담회 개최는 역대 금산교육장의 풍부한 교육경험을 금산교육발전에 반영함은 물론, 전·현직 교육장간의 유대강화 및 금산교육발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

간담회에서 2004년도 금산교육청의 주된 사업인 “효행을 생활화하는 인성교육의 충실” 등 5개 주요업무 추진계획 설명과 특색과제인 “2교 1제 협동 자율시범학교 운영” 및 도지정 시범교육청 운영 과제인 “교수·학습지원 센터 활용을 통한 교실수업개선”에 대한 심도 있는 회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황영일 교육장은 “학생수 감소로 늘어만 가는 소규모 학교의 어려움이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작지만 알찬 금산교육 실현」을 위해 모두가 함께 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그간 노력해 주신 역대 교육장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지도”를 당부 드렸다.

이 날 간담회에 참석하신 역대 금산교육장은 제 3, 4대 문제천 교육장, 제12대 이덕재 교육장, 제13대 박세춘 교육장, 제16대 (윤태학) 교육장, 제18대 이강인 교육장, 제20대 이수훈 교육장이다.

금산신문  webmaster@igsnews.co.kr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