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금산군청 사이클팀, 2022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종합우승 쾌거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최우수감독상 수상
금산군청 사이클팀 2022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경기 및 시상식.

금산군청 사이클팀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2022 음성 전국사이클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해 대회 종합우승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군청 사이클팀은 두꺼운 선수층을 자랑하며 스크래치 최재웅 선수, 경륜 손제용 선수가 각자 1위를 거머쥐고 경륜 이재호 선수, 단체 스프린트 손제용·이재호·이건민 선수는 각각 2위의 성적을 거뒀다.

또한, 개인추발 최상진 선수, 단체추발 김은민·최재웅·최상진·이호 선수가 3위를 기록하고 종합우승과 함께 최희동 감독이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해 전국 최상위 기량의 사이클팀임을 전국에 다시 한번 뽐냈다.

2000년 창단된 군청 사이클팀은 23년째 군을 기점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매년 충남을 대표해 전국체전에 출전, 70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당시 소속선수가 도로독주 금메달을 획득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성원으로 인해 대회 종합우승을 이룰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수들의 재능기부 등 주민들께 다가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산군청 사이클팀은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개최 예정인 양양 KBS대회에 출전할 예정으로 8일부터 강원 양양에서 현지 적응훈련에 들어갔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