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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겠습니다”
   
 
   
 

금산군은 지난 13일 금산군청 상황실에서 고객만족 서포터즈 위원 11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고객만족 서포터즈는 주민의 입장에서 군민들의 불만, 건의, 제안, 칭찬사례와 고객만족행정 추진에 대한 아이디어 개선과제를 제출 고객만족 행정을 돕는 역할을 맡는다.

또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공무원의 전화친절도 평가와 함께 도시, 경제, 농업 등 각 분야별 고객의 목소리를 모니터링해 이를 군정에 반영토록 하는 일도 수행하게 된다.

서포터즈가 제출한 의견에 대해서는 관련부서가 조치사항을 고객만족담당부서에 통지하며, 종합 정리된 사항은 시책 또는 행정서비스 개선의 밑거름으로 활용된다.

이번 고객만족 서포터즈의 출범은 각계 각층의 정보를 여과 없이 수렴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지역의 연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환영받고 있다.

이날 출범식에서 박동철군수는 “고객만족 서포터즈는 주민의 입장 측면에서 행정이 잘못되었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것을 여과 없이 전해야 한다”며 앞으로 “주민이 만족하는 행정이 되도록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고객만족 서포터즈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금산신문  webmaster@igs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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