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자 우수 답례품 제공 추가 공급업체 모집업체당 3종류 제품 한도, 20개 내외 답례품 확보 추진
금산군청

금산군은 고향사랑기부자에게 우수한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추가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 대상은 군에 사업장 또는 유통센터를 둔 업체 및 관내에서 생산‧채취된 농‧축‧수‧임산물 등 지역특산물, 가공식품, 생산 제조품, 서비스 상품 등이다.

군은 이번 추가모집을 통해 기존 인삼‧깻잎 등 농산물과 함께 금산의 건강 이미지를 담은 한방제품 및 관광서비스 상품 등 분야의 답례품을 보강해 기부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답례품 선정은 선정위원회를 통해 업체당 3종류 제품 한도로 20개 내외 답례품을 확보할 계획이다.

세트 상품의 경우 1종류로 인정되며 같은 제품을 다른 가격대로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금산군청 세계화담당관(☎750-4062)에 방문 접수를 하면 된다.

금산군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을 위한 기부자를 위해 만족도가 높은 답례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