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서울시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서울시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기념사진.

서울특별시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은 고향인 금산의 발전을 응원하며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길기영 의장은 지난 12일 금산군의회에서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금산은 내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이며 금산의 발전을 항상 응원하고 있다”며 “이번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과 함께 금산군의회와 교류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시 중구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길 의장은 금산군 제원면 출신으로 금산고등학교를 마친 뒤 대학을 졸업, 서울에서 오랫동안 사업을 하면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여성가족부), 한국관광공사 자문위원, 중구 생활체육회 사무국장, 중구 시설관리공단 본부장 등을 역임하고 지역주민들로부터 신임을 얻어 지난 2018년 제7회 지방선거에서 중구의회 구의원에 당선, 정계에 입문했다.

이후 제8대 중구의회 의원으로 재선에 성공, 후반기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에 당선돼 지역과 구민의 이익을 우선하는 의원으로 많은 서울 중구 주민들의 성원을 얻었다.

한편, 금산군의회는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전달을 마친 길기영 의장 및 중구 의회 의원들과 함께 서울시 중구 의회와 교류 협력 방안에 대해서 긴밀한 시간을 가졌다.

2023년 7월 금산군의회 김기윤 의장은 길기영 의장을 만나 금산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도농교류협력방안 등을 논의한바 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