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금산군, (주)엑스골프와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추부면 일원 250억 원 규모 스크린골프 복합시설 조성
금산군-(주)엑스골프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식.

금산군은 지난 24일 금산군청에서 ㈜엑스골프와 투자유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엑스골프는 올해 추부면 일원에 250억 원을 투자해 외부 연습코스 및 산책로를 포함한 스크린골프 복합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투자를 통해 60여 명의 고용이 발생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을 예상하고 성공적으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엑스골프는 2000년 창립된 회사로 자동차, 환경 등에 관련된 고급 계측시스템 및 관련 시뮬레이터를 독자 개발‧납품하고 기술개발을 통한 골프 및 스포츠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미국 Top 500대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박범인 금산군수를 비롯해 엑스골프 최승환 대표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최승환 대표는 “최신식 설비를 도입해 세련되고 멋있고 안전한 스크린골프 복합시설을 만들고 싶다”며 “이 사업을 통해 금산군에 고용효과 유발 및 금산군 홍보 효과 등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엑스골프의 투자를 통해 금산군 지역경제 활성화와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파급효과가 일어날 것”이라며 “군에서도 투자가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응원하고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금산신문  gsnews4700@naver.com

<저작권자 © 금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산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